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레스- 유압프레스 HPP [High Pressure Processing]

프레스

by suflux 2017. 3. 13. 17:45

본문

 

H.P.P [High Pressure Processing]


일신오토클레이브 HPP시리즈는 주로 초고압 가공 기술에 적용되는 초고압 설비로, 초고압을 사용하여 식품공정이나 기타 공정에 사용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실험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약 500㎖ 소형에서부터 100ℓ 생산설비까지 제작됩니다.


내부 용량과 압력에 따라 사양이 다양하며, 초고압이 사용되는 공정으로 3,000㎏/㎠에서 최대 6,000㎏/㎠의 고압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압력 매체를 가압시켜주는 고압펌프, 고압을 버틸 수 있는 압력용기, 온도를 상승을 위한 히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압력용기의 경우, ASME CODE에 의해 설계· 제작되어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내부압력과 온도 확인을 위해 압력 센서, 열전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 및 생산 목적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주문 및 맞춤 제작도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레스가격,유압프레스,프레스금형,소형프레스,핸드프레스,프레스시세,유압프레스가격,press,소형 유압프레스,프레스 종류,프레스 공

 

 

초고압 식품 가공 기술이란? 


초고압 식품기술이란 식품의 맛, 향, 영양성분에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 미생물을 사멸시키고, 효소를 불활성화시켜 효소의 작용에 의한 쓴맛, 냄새의 발생을 억제하는 첨단가공기술입니다. 모든 공정이 무가열로 처리되는 것이 특징이며, 열처리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며, 비효소적 갈변, 비타민의 파괴, 천연적 맛의 손실과 같은 열처리에서 유발되는 화학적 변화를 최소화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초고압 기술은 기존의 방법인 열처리 가공이 어려운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류의 살균에 많이 사용되고, 살균 효과만이 아니라 냉동식품의 균일한 해동, 최소가공을 통한 신선한 풍미와 조직감을 유지하려는 경우에도 많이 이용됩니다.

 

초고압 식품처리는 최대 100,000psi 고압까지 가압하여, 초고압으로 식품 내에 있는 미생물과 효소를 비활성 시키면서도 맛과 영양은 물론 모양이나 본래의 향을 그대로 유지시켜 오렌지주스를 비롯한 각종 과일, 야채주스, 햄, 육류, 수산식품, 소스류, 각종 유체품 등에 활용하여 고부가가치의 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P L

 

일신오토클레이브의 HPPL시리즈는 압력용기 내부용량이 300㎖부터 5ℓ까지 제작되며, 용량이 적어 실험실이나 연구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최대 7,000㎏/㎠의 초고압으로 제작되며, 용기 내부직경과 압력에 따라 사양이 다양하여 3,000㎏/㎠에서 최대 7,000㎏/㎠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 반응용기의 재질은 부식성과 강도가 강한 Stainless Steel로 내부 압력에 버틸 수 있도록 설계·제작하였습니다. 내부는 초고압을 버틸 수 있는고압 용기, 유체를 가압시켜주는 Pump, 압력과 유지시간 설정이 가능한 Controller로 구성되어있으며, 내부 압력 측정을 위한 Gauge와 압력센서가 부착되어있습니다. 또한, 안전장치(안전변)를 설치하여 안전성을 고려하였습니다.

 

 

 

 

Working Zone φ 50㎜ x 295㎜ I.L
Internal Volume 550
Max. Working Pressure 6,800㎏/㎠
Max. Working Temp. 50℃
Material Stainless Steel
Closure Type Pin & Threadless Closure
High Pressure Pump Type Air Driven Liquid Pump

 

* Air Cylinder (Cover on/off) 1set
* Reservoir Tank 1 EA
* Pressure Controller 1EA

 

 

HPP L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www.suflux.com/korean/products/HPP-L.html

 

 

 

 

HPP P

 

일신오토클레이브 HIPP시리즈는 압력용기 내부용량이 5ℓ에서 부터 10ℓ까지 제작되며, 용량이 적어 소량으로 진행하는 실험실이나 연구소에도 사용하지만 시생산용으로도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최대 7,000㎏/㎠의 초고압으로 제작되며, 용기 내부 직경과 압력에 따라 사양이 다양하여 3,000㎏/㎠에서 최대 7,000㎏/㎠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델에 따라 Heater를 설치하여 상온에서 50℃까지 운전 가능합니다.

 

내부 반응용기의 재질은 부식성과 강도가 강한 Stainless Steel로 내부 압력에 버틸 수 있도록 설계·제작 하였습니다. 초고압을 버틸 수 있는고압 용기, 유체를 가압시켜주는 Pump, 압력 및 유지시간 설정이 가능한 Controller로 구성되며, 자동시스템으로 동작이 편리합니다. 내부 압력 측정을 위한 Gauge와 압력센서가 설치되고, 다중 안전장치(안전변)를 설치하여 안전성을 고려하였습니다.

 

 

 

 

Working Zone φ 250㎜ x 950㎜ I.L
Internal Volume 45
Max. Working Pressure 4,000㎏/㎠
Max. Working Temp. 50℃
Material Alloy Steel
Closure Type Pin & Threadless Closure
High Pressure Pump Type Air Driven Liquid Pump

 

* Liquid Pump (저압용 & 고압용) 1 set
* Air Cylinder (Cover on/off) 1set
* Reservoir Tank 1 EA
* Pressure Controller 1EA

 

 

 

HPP P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