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태평양도시정상회의, 일신오토클레이브 참가

회사 소식

by suflux 2017. 9. 13. 07:11

본문

아시아태평양도시정상회의, 일신오토클레이브 참가

 

아시아태평양도시정상회의(APCS) 가 대전 컨벤션센터에TJ 9월 10일~13일의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아시아태평양정상회의는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축하공연과 함께 각종 행사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시아태평양도시정상회의는 아시아 태평상 주요 도시들이 도시 국제 교류 및 미래 도시 전략을 기반으로 하여 지속가능한 발전을 함께 모색하는 대규모 국제 행사로써 금번에는 대전에서 개최를 하였습니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미래 번영을 위한 새로운 동록 창출"이라는 모토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충남대학교 가족 회사로써 일신오토클레이브외에 자회사인 펌스터, 하이플럭스가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행사는 그동안 진행된 박람회, 전시회보다 더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대전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자긍심을 가지고 준비한 행사로써 해외의 손님들이 더욱더 많이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아시아태평양도시정상회의에 참석하신 많은 분들이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장비에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아시아태평양도시정상회의 기간 동안 일신오토클레이브, 펌스터, 하이플럭스가 충남대와 함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우수성을 알리기에는 부족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일신오토클레이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 부스에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