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오토클레이브, 나노코리아 2023 전시회 참가

회사 소식

by suflux 2023. 7. 11. 13:11

본문

일신오토클레이브, 나노코리아 2023 전시회 참가


안녕하세요,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7월 5일 수요일부터 7일 금요일까지 총 3일간에 걸쳐 일산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나노코리아 2023 전시회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나노코리아는 나노기술 연구개발 및 상용화에 특화된 국내 유일, 세계 3대 나노융합 국제행사입니다.

또한 나노기반의 미래융합 기술을 주도하는 국제 교류의 장으로서 나노, 접착코팅필름, 레이저 기술, 첨단 세라믹, 스마트센서 등 첨단 기술 분야를 총망라하여 총 5개 전시회를 합동 개최하고 있습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는 나노코리아 전시회에 2010년부터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일신오토클레이브는 고압분산기(나노 디스퍼져), 고압반응기, 3롤밀, 워크프레스, 페이스트 믹서를 선보였는데요.

선보였던 장비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고압분산기
고압을 이용한 분산 및 균질 장치로 미세입자, 액적의 분산, 균질, 에멀전, 세포벽 파괴 등에 사용.
고압반응기
다양한 실험을 수행하기 위한 다목적용 반응기와 중합반응기, 초고온/초고압반응기, 그리고 특수한 실험 및 생산을 수행하기 위한 스페셜반응기로 분류하여 제작.
3롤밀
수평으로 놓인 롤러 사이의 미세한 간극에 시료를 통과시켜 시료의 균질화에 적용되는 장비로,
인접한 3개의 롤러가 회전함으로써 시료에 압력과 전달력이 가해져 혼합, 분쇄, 분산의 효과를 나타냄.
워크프레스
유압을 이용하여 최대 30ton 하중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
페이스트믹서
고점도의 재료를 직접적인 접촉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믹서로, 재료가 투입된 용기가 자전과 공정 운동이 동시에 진행하여 매우 짧은 시간에 교반, 분산, 탈포, 탈기가 가능하며, 사용이 간편하고 세척이 쉬움.

자회사 전시물 하이플럭스, 펌스터

이번 전시회 역시 자회사 하이플럭스, 펌스터와 함께 했는데요,

하이플럭스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초고압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고온·고압 관련 장비나 플랜트에 필요한 고압 밸브류, 피팅, 압력조절기 등 배관 자재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펌스터

고압 펌프, 부스터 및 압력 시험 설비 분야에서 국내 최고를 자랑하며, 자체 설계, 제작, 조립 및 as를 일괄 수행하는 EPC 전문 업체입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나노코리아 2023 참가후기 영상] https://youtu.be/cqS7vN1ik6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