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소식]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

회사 소식

by suflux 2023. 11. 14. 16:57

본문

[일신소식]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


안녕하세요,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지난 9월 30주년을 기념하여 대전시에 공기청정기 나눔을 진행했었는데요,

11월 9일 목요일, 대덕구청장실에서 한국공조의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 복지 향상 프로젝트’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기탁식에는 1억 원 상당의 공기 청정기 100대가 대덕구 사회복지시설에 배분될 예정입니다.

 

이곳에서 반가운 분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지난 9월 11일 대전 시청에서 진행된 기증식에서 함께해 주신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연합회에서 이 자리에 함께해 주셨습니다.

 

(좌측부터) 김영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 / 최충규 대덕구청장 / 김현효 대표이사

이 자리에서 지난 9월 대전 시청에서 진행된 기증식을 통해 나눠진 공기청정기가 일부 설치되어, 사용자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기쁜 소식도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뿌듯함이 배가 되는 기탁식이었습니다. ^^

 

▲▲▲ 한국공조 대용량 공기청정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 주세요.


김현효 대표는 인사말에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지만, 이럴 때일수록 이웃을 위해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디딤돌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사회 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해 지역과 상생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영태 회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거듭 큰 결심을 내려주신 한국공조엔지니어링(주) 김현효 대표님과 임직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낸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자원봉사연합회가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계열사 한국공조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일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기청정기 기증은 주변 지역의 환경 개선과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작은 도움일지라도, 지역사회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에 이어 독감 등 여러 질병들이 유행처럼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로부터 보호되는 것뿐만 아니라, 바이러스나 세균 등으로부터도 보호해 주어 공공장소가 이런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가을이 지나가고 이제 다시 추위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경제도 경기지표도 좋지 않은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나누며 따듯한 겨울이 되기를 바랍니다.

 

 


 

뉴스기사 출처

중도 일보 : https://www.joongdo.co.kr/web/view.php?key=20231112010003322

 

사회복지시설 복지향상 프로젝트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영태)는 9일 오전 11시 대덕구청장실에서 한국공조엔지니어링(주)(대표 김현효) 후원 ‘사회복지시설 복지향상 프로젝트’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을 가졌다...

www.joongdo.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