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 PVP 시리즈

압력용기

by suflux 2014. 2. 19. 11:31

본문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 개요

 

산업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대형용기의 경우 유체 등을 일정압력 이상으로 저장하는 저장조의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며, 가스 및 액체 저장조, 증기 발생기, 미생물 반응기, 열교환기 등으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체의 성질, 상태, 용도 등에 따라 다양한 형식과 구조가 존재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의 경우 생산 공정의 사용 목적에 맞게 다양한 형태의 압력용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력용기는 항상 압력 유체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파열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각 용도와 종별에 따라 법적 규제를 제정해 사용상의 안전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압력용기의 경우 미국기계학회 인증인 ASME규격에 맞추어 설계·제작하며, 한국가스안전공사나 산업안전관리 공단의 인증을 통해 안전하게 제작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PVP 시리즈는 대용량 설비 및 부품 등의 외압시험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한 설비입니다. 외압시험은 압력이 걸린 압력용기에 시험하고자하는 시편을 넣어 압력을 견딜수 있는지 측정하는 장비로, 주로 압력이 가해지는 물속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나 부품 등의 시험에 사용됩니다. PVP 시리즈는 외압시험중 수압시험을 할 수 있는 설비로 내부에 수중발사체 등을 넣어 수압에서 얼마나 시편이 버틸수 있는지 측정하는 설비입니다. 수압은 물의 깊이에 따라 다르게 작용하며, 수심 약 1m당 물체는 1 ㎏/㎠ 의 압력을 받게 됩니다.


압력용기의 경우, 고온·고압하에 운용되고, 항상 유체(증기)를 내장하고 있어 파열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각 용도와 종별에 따라 법적 규제를 적용하여 안전하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는 미국기계학회의 압력용기 인증인 ASME 규격에 맞추어 설계·제작 및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가스안전공사나 산업안전관리공단 인증을 통하여 안전하게 제작합니다

 

 

 

 

 

 압력용기 재질 특성 :Vessel_feature.pdf

 

 

 

외압시험 구조 및 적용분야

 

 

압력용기 내부에 시편을 넣고 시편의 성능을 시험합니다. 압력용기 내 압력을 받는 부품 등에 정해진 압력을 가해 내구력이나 이음 및 재료의 누설, 변형 등을 조사하는 시험장비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압을 이용해 검사하며, 물속에서 사용하는 센서 및 잠수함 관련 부품, 수중 발사체 등의 성능을 평가합니다.

 

 

 <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 PVP 시리즈 소개 >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 PVP 1500

 

PVP 1500 모델은 내부에 유체를 채워 압력을 견딜 수 있게 하여 외압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설비입니다. 내부 용량은 최대 9,000ℓ 의 대용량이며, 압력의 경우 최대 200 ㎏/㎠ 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압력용기의 기본 재질은 강도를 고려하여 특수강을 사용하며, 내부 유체가 내화학성이 있는 물질일 경우 특수소재 및 내부 세라믹코팅을 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온·고압하에서 내부 유체의 누수를 막기 위해 Metal Gasket을 이용하여 제작하며, 유체의 주입 시 필요한 연결부 및 주입구의 크기와 위치 선택도 가능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는 미국기계학회의 압력용기 인증인 ASME 규격에 맞추어 설계·제작 및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가스안전공사나 산업안전관리공단 인증을 통하여 안전하게 제작합니다

 

 

 

 

 

Internal Capacity 9,000ℓ (9 ㎥ )
Working Pressure ~ 200 ㎏/㎠
Temperature ~ 50℃
Dimension φ 1,500 x 5,200 ㎜
Closure Type Bolt Type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 PVP 1800

 

PVP 1800 모델은 내부에 유체를 채워 압력을 견딜 수 있게 하여 외압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설비입니다. 내부 용량은 최대 10,000ℓ의 대용량이며, 압력의 경우 최대 200㎏/㎠ 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압력용기의 기본 재질은 강도를 고려하여 특수강을 사용하며, 내부 유체가 내화학성이 있는 물질일 경우 특수소재 및 내부 세라믹코팅을 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온·고압하에서 내부 유체의 누수를 막기 위해 Metal Gasket을 이용하여 제작하며, 유체의 주입 시 필요한 연결부 및 주입구의 크기와 위치 선택도 가능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는 미국기계학회의 압력용기 인증인 ASME 규격에 맞추어 설계·제작 및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가스안전공사나 산업안전관리공단 인증을 통하여 안전하게 제작합니다

 

 

 

 

Internal Capacity 10,000ℓ (10 ㎥)
Internal Dia φ 1,800 x 4,000 ㎜
Working Pressure ~ 200 ㎏/㎠
Temperature ~ 50℃
Closure Type Bolt Type

 

 

 

 

산업용 & 대형 압력용기 PVP 2000

 

PVP 2000 모델은 내부에 유체를 채워 압력을 견딜 수 있게 하여 외압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설비입니다. 내부 용량은 최대 14,000ℓ의 대용량이며, 압력의 경우 최대 200 ㎏/㎠ 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압력용기의 기본 재질은 강도를 고려하여 특수강을 사용하며, 내부 유체가 내화학성이 있는 물질일 경우 특수소재 및 내부 세라믹코팅을 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온·고압하에서 내부 유체의 누수를 막기 위해 Metal Gasket을 이용하여 제작하며, 유체의 주입 시 필요한 연결부 및 주입구의 크기와 위치 선택도 가능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는 미국기계학회의 압력용기 인증인 ASME 규격에 맞추어 설계·제작 및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가스안전공사나 산업안전관리공단 인증을 통하여 안전하게 제작합니다.

 

 

 

 

Internal Capacity 14,000ℓ (14 ㎥)
Internal Dia φ 2,000 x 4,500 ㎜
Working Pressure ~ 200 ㎏/㎠
Temperature ~ 50℃
Closure Type Clamp Type

 

 

 

 

 

http://suflux.com/KO/Product/Pressure_Vessel.html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