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오토클레이브, 스페인 압력용기 시장에서 각광

압력용기

by suflux 2015. 7. 29. 16:18

본문

일신오토클레이브, 스페인 압력용기 시장에서 각광

 

 

 일신오토클레이브에서 설계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들이 자체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핀결합 압력용기 제작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에 스페인에서 직접 오셨습니다. 핀타입 압력용기는 압력용기 덮개가 닫혀 있는 상태에서 pin형태의 부품을 결합시켜 압력을 유지할 수 있는 타입으로 생산된 장비입니다. 특히나 산업용으로 초고압을 이용한 다양한 설비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사용목적에 따라서 온도 센서 및 사이즈 선정이 가능합니다. 이런 핀타입 압력용기를 구매하시어 제작이 되는 과정을 점검하기 위해서 스페인에서 빠듯한 일정으로 한국에 오셨습니다.

 

 

 

 

 

 

 

 

 

 

 

 

 

 

 

 

 

 

 

요청한 도면과 직접 만들어진 장비들을 비교하면서 하나 하나 세밀한 부분까지 체크하시는 스페인 담당자분입니다.

 

 

 

 

 

 

납기가 되는 일정이 있지만, 그 일정이 조금 길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계신 담당자분입니다.

 

 

 

 

 

 

압력용기의 모든 테스트 과정을 스마트폰을 통해서 동영상 및 사진으로 담고 계신 모습니다.

 

 

 

 

 

 

 

 

 

 

 

 

 

 

 

 

 

 

현장 점검을 마치고 사내에서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장비들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 구매하신 장비외에도 많은 장비들을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

 

1박 2일동안 진행된 스페인 업체의 현장 방문일정이 1박2일 일정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1박2일동안 고생한 업체 담당자 그리고 해외영업부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또한 연일 BEST OF BEST라고 하셔셔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방문해주신 스페인 업체는 스페인에서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는 더욱더 분발하여 다양한 국가와의 수출을 통해 인정받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