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현효 한국공조엔지니어링 대표, 대통령표창 수상

계열사 소식

by suflux 2020. 6. 25. 09:20

본문

KACECO

 

김현표 한국공조 대표, 대통령표창 '영예'


‘발명의 날’서 공조기 신기술 개발·지역발전 공로 인정

김현효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일신오토클레이브 대표가 공조기 신기술 개발 및 지역경제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미세먼지 제거 공조기를 개발해 조달우수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공조기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계열사와 협업을 통해 최근 들어서는 IoT를 활용한 공기청정기 등 응용영역을 확대하고 국내외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김현효 대표는 “기술개발을 통한 신규 사업 진입으로 고객가치 창출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내부 혁신을 통한 수익가치 창출로 향후 5년 내 국내외 매출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17년 한국공조엔지니어링 인수 이후 설비 인프라 외에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아 약 2년만에 기존 고용인원에서 2배 가량 인원이 증가하는 등 고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통해 노사가 함께 커가는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김 대표는 “최근 정부의 최우선 정책인 일자리 나누기에 적극 동참하는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www.kharn.kr/news/article.html?no=11492

 


↓↓기사 원문보기↓↓

 

 

김현효 한국공조 대표, 대통령표창 ‘영예’

김현효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일신오토클레이브 대표가 공조기 신기술 개발 및 지역경제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일신오��

www.kharn.kr

 

한국공조엔지니어링 홈페이지

http://www.kaceco.com/

 

한국공조엔지니어링(주)

공조기 전문기업 KACECO

www.kaceco.com

 

 

 

#한국공조엔지니어링 #KACECO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대통령표창 #대통령상 #미세먼지 #미세먼지제거공조기 #공기청정기 #IoT #일신오토클레이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