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압 시험기 - 고정형 수압시험기<일신오토클레이브>

카테고리 없음

by suflux 2014. 1. 24. 08:46

본문

내압 시험기 - 고정형 수압시험기 (HYDRAULICPRESSURETEST, HYDRAULICPRESSURETESTER, Pressure Tester, PRESSURETEST, PRESSURETESTER, VALVETEST, VALVETESTER, 가스시험장비, 가압시험, 가압시험기, 가압테스트, 고압시험, 고압)

내압시험기 (Pressure Tester)
내압시험은 비파괴검사에 속하는 검사로 압력용기나 유체를 담아놓는 저장조 등 압력이 가해지는 모든 유틸리티의 제조 후 용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는 시험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압을 이용하여 검사하며, 특정 설비의 경우 기체를 사용하는 기밀시험을 실행하기도 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PTI ,PTD, PTU 모델은 이런 압력용기 및 배관 등의 내압시험(기압/수압)을 진행할 수 있는 설비로 저압에서부터 고압까지 가압이 가능하며, 다양한 시편에 적용가능합니다.


구성이 간단하여 이동이 편리한 이동식인 PTI 모델, 이동이 가능하며, 시편을 고정하여 공정이 가능한 PTD 모델, 밸브 및 소형용기, 고압부품 등을 고정하여 가압과 유지 공정이 가능한 고정식인 PTU 모델로 분류하여 목적에 맞게 선택가능합니다.다양한 목적에 맞게 옵션 사양을 추가할 수 있으며, Options & Accessories 카테고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압력용기 및 유체를 담아 놓는 저장조, 또는 배관재(Tube, pipe,valve) 등의 내부에 액체(물)를 이용하여 시험 압력에 도달 한 후 일정시간 동안 압력을 유지하여 TEST하는 설비로, 내압에 대한 안전성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고정형 수압시험기는 일반적으로 수량이 많은 밸브나 소형용기 고압 부품 등의 수압시험에 적합합니다.  부품을 올려 놓으면 자동으로 가압, 유지 그리고 감압까지 전 공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합격 불합격의 표시가 경광등에 의해 표시가 되고 압력시험 데이터는 CF Card나 컴퓨터에 자동 저장된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수압시험기가 제작되고, 안전성과 편리성 등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HYDRAULICPRESSURETEST, HYDRAULICPRESSURETESTER, Pressure Tester, PRESSURETEST, PRESSURETESTER, VALVETEST, VALVETESTER, 가스시험장비, 가압시험, 가압시험기, 가압테스트, 고압시험, 고압


특징

 공정의 자동화
 터치스크린으로 조작의 편리성 탁월
 모든 데이터의 저장과 입출력가능
 다양한 압력과 유량에 적용 가능
 안전을 위한 이중 압력 unit 설치 (디지털압력계, 아날로그압력계)
 안전을 위한 이중도어 방식

적용분야
 화학플랜트 관련 시설 수압시험
 원자력 관련 압력 부품 수압시험
 고압 용기 및 시스템 수압시험
 가스용기, 액체용기 수압시험
 밸브,배관,튜브,피팅 등의 수압시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