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 설날맞이 선물 증정 2번째 이야기

회사 소식

by suflux 2021. 2. 5. 11:57

본문

안녕하세요,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바로 3일 전 엊그제 레드향 선물 증정하는 화목한 일신이야기를 전달해드렸었는데요ㅎㅎㅎ

또 한번의 명절 선물 증정 이야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또 한번의 깜짝 이벤트에 임직원 모두 놀람, 기쁨, 행복의 연속이었는데요!

선물은 바로바로

두구 두구 두구…

 

 

시중에 있는 시래기들 중에서도 맛있다고

소문이 파다한 양구 펀치볼 시래기!!

양구 펀치볼 시래기 같은 경우 전국적으로 차별화되어

입소문이 나있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 명품 시래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 만큼 대표님께서 임직원분들을 많이 생각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매년 선물을 많이 챙겨주시니, 벌써부터 다음 선물은 무엇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

이제 오늘만 지나면 주말인데,

요근래 코로나바이러스도 착잡해죽겠는데, 변이바이러스까지 나와 큰일입니다 정말 ㅠㅠㅠㅠ

제가 글 쓸때마다 항상 하는 말 !

코로나가 끝나는 그 날까지 항상 건강 조심! 또 조심! 아시겠죠?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싶다!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하단 홈페이지 內 온라인 문의 혹은 문의번호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uflux.com/

 

국문 일신오토클레이브

국문 일신오토클레이브

ko.suflux.com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