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소식] 나노코리아 참가 -2

회사 소식

by suflux 2022. 7. 11. 10:38

본문


안녕하세요,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7월 6일 수요일부터 8일 금요일까지 총 3일간에 걸쳐 나노코리아 전시회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나노코리아는 앞서 말씀드렸었지만 올해로 20회째 개최중이며, 최신 나노기술 연구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고 합니다.

기조강연, 심포지엄 등을 통해 첨단 나노기술의 현주소와 미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산업화세션을 통해 나노기술의 상용화 현황과 국내외 유명 기업들의 미래개발 로드맵을 확인할 수 있는 첨단 기술 전시회입니다.

[나노코리아2022] 일신오토클레이브

 

나노코리아 2022는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개최가 되었는데, 2003년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주최하여 진행되어오고 있습니다.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도 2010년부터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분산기, 3롤밀, 페이스트믹서, 반응기, 압력용기를 선보였는데요.

선보였던 장비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분산기 우수한 증압 성능과 빠른처리속도로 연료오염,변질 방지와 소형화 및 사용성을 증대하며,
추가적인 배관 설비가 없어 용적이 크게 감소하였고, 고압(60,000psi)니들 밸브 사용
3롤밀 수평으로 놓인 롤러 사이의 미세한 간극에 시료를 통과시켜 시료의 균질화에 적용되는 장비로,
인접한 3개의 롤러가 회전함으로써 시료에 압력과 전달력이 가해져 혼합,분쇄,분산의 효과를 나타냄.
페이스트믹서 고점도의 재료를 직업적인 접촉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믹서, 재료가 투입된 용기가 자전과 공전
운동이 동시에 진행하여 매우 짧은시간에 재료의 교반,탈포,탈치가 가능하고 세척이 쉬움
고압반응기 고온·고압의 환경 속에서 화학 합성, 분해, 승화 및 추출 등의 다양한 연구에 사용되며
온도,압력,용량 선정이 가능하며, 반응 조건에 따라 다양햔 옵션 선택이 가능함.

[나노코리아2022] 일신오토클레이브

 

이외에도 다양한 장비들을 선보였는데요.

저희 홈페이지(https://suflux.com)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장비들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열사인 하이플럭스와 펌스터가 같이 참가를 하였는데요

 

하이플럭스 / 펌스터

 

하이플럭스는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초고압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고온·고압 관련 장비나 플랜트에 필요한 고압 밸브류, 피팅, 압력조절기 등 배관 자재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펌스터는 고압 펌프, 부스터 및 압력 시험 설비 분야에서 국내 최고를 자랑하며, 자체설계, 제작, 조립 및 as를 일괄 수행하는 EPC 전문 업체입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