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반기 Agitator

교반기

by suflux 2015. 1. 26. 14:47

본문

교반기 Agitator

 

일신오토클레이브의 MDB 시리즈는 Motor와 Magnedrive의 하우징 부분을 Belt로 직접 연결하여 Shaft를 회전시켜 교반하는 방식으로 반응효율과 반응속도를 증가시켜 안정적인 교반효과를 얻는데 적합한 Magnedrive입니다.


ND(Neodymium, 네오디뮴) 자석을 이용한 교반기로 Tank나 Vessel, Reactor안의 고온·고압 조건에서 고속으로 회전이 가능하며 가스, 액체, 고점도 시료의 확산과 분산이 용이합니다. 설치 및 조작이 간단하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구성이 간단하여 수리나 교체가 편리합니다.

 

MDB 100, 300, 500, 800의 다양한 모델과 선택사양이 있으며 Shaft Dia. φ5 ~φ 50, Capacity 0.3ℓ~ 1000ℓ 까지 소형교반기에서 중, 대형 교반기 까지 다양한 크기와 용량으로 제작하여 다양한 물질과 시료에 적용 가능합니다. 또한 온도와 압력 영역에 적합한 최적의 밀폐 방식을 사용하였고, 반응 시 부식에 대한 안전성을 가지도록 다양한 내식성 소재를 사용하여 고온, 고압에서도 원활한 교반을 할 수 있도록 내구성과 편의성, 안전성을 추구하여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반응기와의 결합 방식은 나사(Thread) 또는 플랜지(Flange) Type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구동 방식은 여러 소재의 벨트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Tel : 042-931-6100 (내선1번)
Fax : 042-931-6103
E-Mail :
sales@suflux.com
홈페이지 :  www.suflux.com
블로그 : http://suflux.tistory.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ufluxpag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