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오토클레이브 2020년 신년인사

사내 이야기

by suflux 2019. 12. 31. 10:29

본문

일신오토클레이브 2020년 신년인사


안녕하십니까. 고온·고압 전문기업 (주)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지난 2019년 한 해를 돌아보면 저희에게는 매우 의미있는 한 해였습니다. 고온·고압의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전시회, 학술대회, 박람회 등에 참가하여 당사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알렸으며 여러 시상식에서 당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한 해를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활발한 대내외 활동과 더불어 지속적인 연구개발은 당사에게 2019년 11월 개최된 발명특허대전에서 대상인 대통령상 수상과 더불어 12월 소재·부품·장비 강소기업 100에서 최종 55개사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이는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가 올 한해동안 꾸준히 신기술을 연구하고 혁신한 데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것에 의미가 있는 결과이기도 했습니다. 

 

2019년 일신오토클레이브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당사의 임직원들과 더불어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를 꾸준히 지켜봐 주시고 격려와 칭찬, 관심을 아끼지 않았던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다가오는 2020년 새해에도 기술개발과 연구에 힘쓰며 혁신적인 내일을 건설하는 고온·고압 글로벌 리더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 해동안 저희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2020년 새해에는 소원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