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반기 선정방법은 일반적으로 "정형화된 방법이 없다."고 흔히 말하여지고 있다.
이는 다른 분야에서 볼 때는 매우 비합리적이다.
이에따라 해설에서 교반기의 적절한 선택이 공학적으로 어려운 점을 설명하고,
교반기에 대한 선정 조건을 설명하고자 한다.
앞서 말했듯이 선정방법에 정형화 된 부분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교반기의 선정은, 우선 교반기를 사용하는 측으로 부터 시방 등을
충분히 검토하여, 그에 적합한 교반기를 선정해야 한다.
또한 교반기 구조, 유지관리 등의 조건을 모두 충분히 고려하여 검토할 필요가 있다.
이와 같이 적절한 교반기를 선정함에 있어서는,
필요한 조건과 프로세스 측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1) 균일상태의 액체의 교반
농도, 온도의 균일화 → 혼합균일화 촉진
2) 고체-액체계의 교반
조내에서의 입자의 유동화(침강퇴적방지) → 분리방지
액체 표면에서 입자흡입(부상분리방법)
입자의 부유 현탁, 슬러지화 → 혼합분산
응집입자의 해교, 파쇄, 분산 → 세분화, 분산
입자의 응집침전 (부상) 분리 → 응집, 분리
입자의 용해 정석 그 외
3) 기체-액체 및 액체-액체의 교반
분산(기포, 액적의 세분화, 분산) → 세분화, 분산 가스 흡수 및 추출
일신 오토 클레이브에서도 여러가지 종류의 교반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국내 고온고압의 선두주자답게 고온 고압 조건에서
고속회전이 가능하며, 가스, 액체, 고점도 시료의 혼합 및 확산, 분산 등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반기_(MDD시리즈)
Magnedrive는 ND(Neodymium, 네오디뮴) 자석을 이용한 교반기로
Tank, Vessel, Reactor안의 고온·고압 조건에서 고속으로 회전이 가능하며
가스, 액체, 고점도 시료의 확산과 분산을 용이하게 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에서는 교반기의 핵심인 임펠러의
다양한 옵션을 보유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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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tched Paddle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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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t Turbine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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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tched Turbine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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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persed Turbine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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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류와 축류의 합성류를 형성하여 교반 효과가 높은 이상적인 플로우 패턴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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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류를 주로 한 플로우 패턴을 형성하여 강력 교반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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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류를 주로 한 플로우 패턴을 형성하여 강력 교반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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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류와 축류와의 합성류가 복잡한 난류를 만들고, 동시에 blade에 의해 액체에 강력한 동력과 전단력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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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chor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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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bbon Helical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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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low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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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ctor 경에 가까운 큰경으로 Reactor벽 국부 반죽 작용을 일으키기 위해 고점도 전열고농도 분체의 용해 또는 빈검 유체와 같은 소성 유체의 혼합에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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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축의 Screw로 액을 긁어 올리며 외축의 Ribbon으로 액을 밑으로 늘려서, 강력한 상하의 순환류가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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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체의 버블링과 유체의 교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임펠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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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펠러 말고도
베어링, 금속소재, 코팅, 벨트, 모터 등
다양한 옵션들이 존재 하기 때문에
교반기의 목적성에 맞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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