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소식] 서구 사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

회사 소식

by suflux 2024. 1. 24. 11:52

본문

[일신소식] 서구 사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


안녕하세요.

We Make Your Idea Possible!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지난해 9월, 일신오토클레이브의 30주년을 기념하여 대전시에 공기청정기 400대를 나눔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죠? 이후 동구청과 대덕구청에서 기탁식이 열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서구청에서 열린 나눔 기탁식 소식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일신 소식] 공기청정기 나눔 (창립 30주년 기념)

[일신 소식] 공기청정기 나눔 (창립 30주년 기념) 안녕하세요.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일신 엔지니어링이 창립된 지 30년째 되는 날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9월 11일 대전

suflux.tistory.com

 

 

 

지난 나눔식에서와 같이 '사회복지시설 복지향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공조엔지니어링 공기청정기가 기탁되었는데요. 이번에는 50대의 공기청정기(총 5,000만원 상당)가 관내 사회복지시설 곳곳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구청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서철모 서구청장님뿐만 아니라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연합회에서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전 나눔을 통해 전달된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의 공기청정기가 복지시설 이용자들, 특히 노년층에서 아주 인기가 좋다는 뿌듯한 소식과 함께 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기탁식에서 김현효 대표님은 "사업을 하면서 사회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해 오다 사회복지시설의 종사자와 이용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기탁을 하게 됐다"라고 뜻을 밝혔는데요.

이에 서철모 청장님은 "우리 지역 사회복지시설의 복지향상을 위해 선뜻 후원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김현효 대표님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김영태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온정이 함께하는 힘찬 서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하는 훈훈한 현장이 이어졌습니다.

 

 


 

 

최근 몇 년간은 계절에 상관없이 미세먼지가 심한 날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나 황사는 호흡기에 악영향을 주고, 특히 고령자일수록 호흡기 질환에 매우 취약할 텐데요.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의 공기청정기가 사회 곳곳에서 더욱 많은 분들에게 더욱 깨끗한 공기를 공급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의 공기청정기가 궁금하다시다면? ▼

 
 

한국공조엔지니어링(주)

공조기 전문기업 KACECO

kaceco.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