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소식] 대덕구 나눔실천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

회사 소식

by suflux 2024. 2. 5. 14:18

본문

[일신소식] 대덕구 나눔실천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


 

안녕하세요.

We Make Your Idea Possible!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1월의 끝자락, 대덕구청에서 2023년 나눔실천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 및 간담회가 열렸는데요. 그 뜻깊은 행사에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도 감사패 수여 기업으로써 참여했습니다. 지금부터 그 현장을 같이 보실까요?

 

 

 

 

도착한 대덕구청 대회의실에는 지난 한 해 동안 대덕구의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던 개인 및 기업 관계자분들이 삼삼오오 모여계셨습니다.

 

그 자리에 함께한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는 일신오토클레이브·한국공조엔지니어링의 이름으로 대덕구 사회복지시설에 총 1억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100대를 나눔 한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지난 11월 대덕구청에서 나눔 기탁식이 진행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기도 했었죠!

 

[일신소식]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

[일신소식] 대덕구 사회복지시설 공기청정기 나눔 기탁식 안녕하세요,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 지난 9월 30주년을 기념하여 대전시에 공기청정기 나눔을 진행했었는데요, 11월 9일 목요일,

suflux.tistory.com

 

 

 

이번 행사는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후원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개최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뜻에 걸맞게 지역 저소득층에 성금이나 물품 등으로 나눔을 실천한 30여 명의 개인 및 단체 관계자에게 감사패가 수여됐습니다.

 

 

 

 

현장에서 최충규 청장님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후원자 여러분의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온정의 손길 덕분에 우리 대덕구가 따뜻해졌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는데요.

일신오토클레이브의 김현효 대표님도 "30여 년간 기업을 지속한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이었다. 대전시민분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뜻을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더욱더 나눔 기탁을 실천할 수 있는 멋진 회사를 만들어보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물망초심 (勿忘初心)

 

행사장으로 향하는 길, 대덕구청 본관에서 본 현판의 문구입니다. 처음에 다짐했던 마음을 잊지 않고 끝까지 지킨다는 뜻인데요.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도 31년 전의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고온·고압 기술 1등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올 한 해도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뉴스기사 출처

충청뉴스: https://www.cc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3886

 

대전 대덕구, 나눔 실천 유공자 감사패 수여 - 충청뉴스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3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온 후원자를 초청해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대덕구에

www.ccnnew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