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소식] COPHEX 2024 참가 안내

회사 소식

by suflux 2024. 4. 3. 15:09

본문

[일신소식] COPHEX 2024 참가 안내


 

안녕하세요.

We Make Your Idea Possible!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지난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전시회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그 2탄으로 2024 🎊COPHEX 전시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번 COPHEX 소개가 조금 더 특별한 이유! 바로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도 참가기업으로써 전시회에 직접 참여하기 때문이랍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19회 COPHEX국제 제약·바이오·화장품 기술전 의미하는데요, 정확히는 KOREA PACK & ICPI WEEK 20242024년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킨텍스 1, 2전시장에서 열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COPHEX는 동시 개최되는 8개의 전시회 중 하나인 거죠!

 

동시 개최 전시회들은 다음과 같다고 하는데요,

KOREA PACK 국제포장기자재전
COPHEX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 기술전
KOREA CHEM 국제화학장치산업전
CI KOREA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
KOREA PHARM & BIO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
KOREA LAB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
KOREA MAT 국제물류산업대전
KOREA COLD CHAIN 국제콜드체인산업전

 

이러한 8개의 전시회가 합동으로 열리다 보니 그 규모도 엄청나고, 또 그만큼 다양한 분야의 기업 및 학계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볼거리 및 배울 것들이 다양하겠죠?

 

 
 

 

 

그렇다면 이렇게 크고 전문적인 전시회는 어떻게 관람할 수 있을까요? 혹시 비용이 무척이나 비싼 건 아닐까요?😨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은 바로 사전등록에 있는데요, 사전등록 시에는 8개의 전시회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사실!⭐⭐⭐ 번거로운 현장등록 절차 또한 건너뛸 수 있으니 꼭 사전등록 후 즐거운 전시회 관람하자구요!

 

 

👇COPHEX 사전등록 하러가기!👇

https://www.icpiweek.org/kor/visitor/register01.asp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는 재작년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역시나 COPHEX에 참가업체로 등록했는데요, 제약·바이오·화장품, 화학업계의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생산 프로세싱 및 관리, 아웃소싱 관련 글로벌 전문 전시회라는 COPHEX의 타이틀에 걸맞게 각 분야의 생산라인에서 활용될 수 있는 고품질의 장비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2023 COPHEX 현장

 

또한 고압분산기를 비롯하여 반응기, 프레스, 압력용기 등의 제품들을 현장에 전시해놓을 예정이니 장비의 실물을 직접 보기에도 좋은 기회에요. 거기에 더해서 장비 담당자들과 대면해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으니 더욱더 놓칠 수 없는 기회겠죠?😉 4월 23~26일킨텍스 1전시장, Hall 4, 4D701번 부스로 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면 전시회 일정이나 무료 셔틀버스 운행정보, 지난 전시회 히스토리 등 더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꼭 즐거운 전시회 관람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우리는 4월 23~26일에 다시 만나요!

 

 

 

 

 

👇ICPI WEEK & COPHEX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icpiweek.org/kor/main.asp

 

👇ICPI WEEK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cpiweek_pack/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