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압 프레스 - Work Press [WP 시리즈]

프레스

by suflux 2014. 2. 7. 14:53

본문

유압 프레스 - Work Press [WP 시리즈]

 

Hydraulic Press [유압 프레스]란 무엇인가?


일신오토클레이브에서 유압프레스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동력에 의하여 금형을 사용하여 금속이나 비금속물질 등의 가공대상물을 압축, 절단, 굴곡 등의 가공방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형상으로 가공할 수 있는 장비를 말합니다. 프레스는 사용동력에 따라 인력프레스와 동력프레스로 나뉘며 가공압력을 발생시키는 방법에 따라 기계적 프레스와 공압, 액압 프레스로 구분하게 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유압프레스의WP시리즈(Work Press)와 HP시리즈(Hot Press)는 유압오일을 사용하여 액압프레스의 일종이며, 핸드펌프를 사용하여 수동형 인력프레스, 모터 펌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동형 동력프레스로 구분 할 수 있습니다. Work Press, Hot Press의 경우 대상물에 가할 수 있는 하중은 5톤에서 30톤까지 가능하며 정확한 하중의 측정을 위해서 0.5%의 정밀도를 지닌 압력게이지가 부착되어 오차 없는 하중을 가할수 있습니다.

 

 


Work Press(WP시리즈)는 하중을 가할 때만 주로 사용하며, Hot Press(HP시리즈)의 경우 온도와 하중을 모두 가할 때 사용합니다. Hot Press는 열 성형이 필요한 가공물을 위해서 최고 250 ℃까지 가열할 수 있으며 정밀한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일반사양의 제품 뿐 만 아니라 주문사양으로 제작이 가능하므로 익숙하지 않은 재료의 선택이나 사이즈, 압력, 온도, 하중 등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문의를 해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Hydraulic Press - Work Press [WP 시리즈]


일신오토클레이브의 WP 시리즈는 유압을 이용하여 힘을 가해 하중을 주는 장비인 유압프레스입니다. 다양한 시편에 적용할 수 있도록 고려하여 설계·제작됩니다. 유압실린더와 Hand Pump 용량에 따라 하중을 달리하여 제작하였으며, 수동으로 조작이 힘든 높은 하중의 경우 모터를 이용한 유압펌프의 사용으로 자동으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5톤에서부터 최대 30톤까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압력 확인을 위한 압력 Gauge와 Load Cell 등을 장착하여 정확한 하중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밸브를 장착하여 하중이 증가할 경우, 작동속도가 감소하여 정밀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일신오토클레이브의 유압프레스 WP시리즈의 경우 압력을 가해주는 Pump, 왕복운동을 직선운동으로 바꿔주는 유압실린더, 시편을 올려 놓은 Mold, 압력을 확인할 수 있는 Gauge로 구성되며, 다양한 Mold Size를 제작하여 사용하고자하는 시편의 크기를 고려하여 선정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Cylinder Stroke를 선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WP 5

유압프레스 WP5 모델은 유압을 이용하여 힘을 가해주는 장치로 최대 약 5톤의 하중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정확한 하중의 측정을 위해 0.5%의 정밀도를 지닌 압력게이지가 부착되며, Hand Pump를 사용하여 압력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WP 10

유압프레스 WP10 모델은 유압을 이용하여 힘을 가해주는 장치로 최대 약 5톤의 하중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정확한 하중의 측정을 위해 0.5%의 정밀도를 지닌 압력게이지가 부착되며, Hand Pump를 사용하여 압력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WP 15

유압프레스 WP15 모델은 유압을 이용하여 힘을 가해주는 장치로 최대 약 15톤의 하중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정확한 하중의 측정을 위해 0.5%의 정밀도를 지닌 압력게이지가 부착되며, Hand Pump를 사용하여 압력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WP 30

유압프레스 WP30 모델은 유압을 이용하여 힘을 가하는 장치로, 최대 약 30톤의 하중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정확한 하중의 측정을 위해 0.5%의 정밀도를 지닌 압력게이지가 부착되며, Pump를 사용하여 압력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단동 스프링 리턴 방식의 실린더를 이용하여 하중을 가한 후, 내부에 내장된 스프링에 의해 실린더가 원래 위치로 되돌아 오게 됩니다. 또한, 유압 스피드 자동 밸브가 장착되어 하중이 증가할수록 작동속도가 감소하여 정밀하고 안전합니다. 구성이 간단하여 매우 간편하게 작동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 시 적은 공간을 차지하여 공간확보에 유리합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정밀측정이 가능한 Road Cell과 높이조절을 위한 Spacer, 제어시스템(Touch Screen) 등을 옵션사양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