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압오븐_오토클레이브 장비 소개 및 특징

가압오븐

by suflux 2018. 9. 18. 09:20

본문

 

가압오븐_오토클레이브 장비 소개 및 특징

공정에 맞는 압력, 온도를 제어하는 설비. 적층 성형 공정에 주로 이용됩니다.

적층 성형이란 열경화성 수지 용액을 필름, 천, 종이, 박판, 유리 등에 침투시켜서 여러 겹으로 포개어 놓고 가열 압축을 하여 성형하는 방법입니다. 적층 성형시에 불량률을 줄이기 위해서는 열경화성 수지 용액을 접합시킬 수 있는 온도로 균일하게 유지한 상태에서 압축을 실시하여 성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온가압오토클레이브는 터치 패널(Touch panel), 핸드폰 액정, 모니터용 LCD나 PDP 등의 유리기판에 편광 필름이나 보호 필름을 붙이는 공정에 사용되고, 이러한 적층 공정은 접착제에 대한 치밀한 접합, 투명도를 위한 접착제의 기포 제거, 글라스의 표면 열처리 및 글라스 제품의 응력제거 등의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주)일신오토클레이브는 국내 초고압 장기 시장이 열악했던 1993년 창업을 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고압설계, 고압장비 제조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연구개발과 설비투자를 꾸준히 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끝에 초임계 관련 설비, 초고압장비(WIP, CIP, Nano Disperser 등), 항온가압챔버의 기술을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올려 놓았으며 현재 많은 제조산업 회사에서 일신오토클레이의 양산설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의 오토클레이브(Pressure vessel, 복합재료 성형 오토클레이브, 중합반응기, 수열합성기 등), 초고압 관련 부품(고압펌프, 밸브 & 피팅, Pressure regulator 등), 압력시험기(수압시험기, 파열시험기, 기밀시험기 등) 등을 개발하여 최단 납기와 Mainternace로 양질의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