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신오토클레이브 종무식·시무식 행사

회사 소식

by suflux 2020. 1. 2. 15:32

본문

안녕하세요. 고온·고압 전문기업 ㈜일신오토클레이브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건강하시고 소원하는 모든 일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당사는 2019년 마지막 날을 당사 임직원들과 함께 종무식과 송년회를 함께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2019년을 돌아보며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여러 학술대회, 전시 및 박람회 참가 등을 돌아보았고 성과와 신년 목표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종무식 후에는 저녁식사자리와 함께 우수직원 표창 및 상금 전달, 우수부서 시상 등 1년 동안 일신오토클레이브를 위해 힘써온 임직원들을 위한 시상이 있었습니다. 

 

또, 지난 2019년에 새로 입사한 신입 및 경력직원 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차원에서 당사에서 준비한 환영 선물 증정식과 주 52시간제 도입 후 효율적인 업무, 빠른 퇴근을 장려하기 위한 정시퇴근 직원 상품 증정 등 다채로운 시간으로 꾸며진 송년회로 임직원 모두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였습니다. 

 

 

2020년이 시작되는 당일에는 모든 직원들이 함께 모여 오전 시무식 행사를 함께 하였습니다. 대표님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각 부서장들의 부서별 신년 결의로 올 한 해 목표를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시무식 마지막 순서로 새해를 시작하는 만큼 전 직원들이 다과를 함께하며 대화를 나누고 서로 격려하며 마무리하였습니다.

 

관련 기사 확인하러 가기 : https://bit.ly/2MP0M2d

 

'전략물자' 초고압펌프 국산화로 첨단산업 이끈다

- 김현효 일신오토클레이브 대표 - MLCC·전고체전지 생산에 필요한 초고압 펌프 국산화 - 중소벤처기업부 '강소기업100'에도 선정 - "전략물자 장비 국산화로 첨단산업 이끌 것" 김현효 일신오토클레이브 대표. (

n.news.naver.com

2019년은 저희 일신오토클레이브와 임직원 모두 노력의 결실을 맺은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발명특허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으며 소재·부품·장비 강소기업 선정에서 최종 55개사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모든 결과는 당사와 임직원들의 노력 외에도 항상 격려와 무한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신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생각됩니다. 

 

2020년에도 당사는 고온·고압 기술 관련 연구와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고 혁신하고 노력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